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기바디워시 얼스마마 베이비워시 후기

by 아온z 2020. 6. 5.

아기 바디워시 추천합니다.

신생아때부터 사용할 수 있고 펌핑하면 바로 거품으로 나와 아이들 씻기기가 훨씬 수월한 얼쓰마마 베이비워시 입니다. 머리부터 몸까지 하나의 워시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사실 첫아이의 부모라면 뭘 사야 할지 고민을 많이 하는데 이런 바디샤워의 경우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여기저기 주변 지인들에게도 많이 물어보고 했지만 너무 많은 제품들을 추천해줘서 오히려 고르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러던 중 아는 언니가 필요한 용품들을 선물해 주었는데 그중에 있던 바디워시 제품이었습니다. 신생아들은 한손으로 아이 머리를 잡고 빠른 시간내로 씻겨야 하기 때문에 거품이 바로 나오는 제품이 편하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때부터 사용하던 제품을 아이가 4살이 된 지금도 여전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1리터 대용량을 한번 사게 되면 오랫동안 쓸수 있고 아이들도 이제는 스스로 손에 거품을 짜서 샤워도 하곤 합니다.

 

 

 

요번에는 쿠팡을 이용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깨지지 않는 제품이지만 박스에만 달랑 넣어와서 뭐지 했습니다. 쿠팡은 항상 포장을 꼼꼼히 해서 보내주었기 때문에 놀랐지만 다행히 문제가 없었습니다.

 

 

 

 

얼쓰마마 베이비워시는 스위트오렌지, 카밍라벤더, 무향 이렇게 세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항상 오렌지향을 사용했었는데 이번엔 라벤더향이 더 세일을 많이 하기에 라벤더로 구입해보았습니다.

사실 향이 진하지 않아 그렇게 상관이 없다고 생각하여 향을 바꾸어 구매했는데 신랑이 라벤더향은 좀 별로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샤워하고 나면 아이들에게 바디워시의 잔향이 많이 남아있지 않아 샤워 시킬때만 좀 향이 나고 샤워후에는 라벤더의 향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펌핑하는 부분을 누르면 부드럽게 거품으로 바로 나오게 됩니다.

저희집 아이들은 이제 욕조에 들어가 앉아서 씻기기 때문에 이렇게 거품으로 나오는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지만 씻기기도 편하고 아이들도 좋아해 계속 사용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가격도 다른 제품에 비해 비싸지 않아 부담없이 구매할수도 있습니다.

아이의 바디워시 고민중이시라면 얼스마마 제품 추천드립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